15 37.567684 126.970908 1 1 4000 1 http://dutchculturekorea.com 300

Rotterdam Philharmonic Orchestra 팝업 콘서트 리뷰

62일 금요일과 64일 일요일에 주한네덜란드대사관에서 준비한 로테르담 필하모닉 오케스트라 pop up concert’ 어떠셨나요? :)

(로테르담 필하모닉 오케스트라와 팝업콘서트의 사전정보를 미처 확인하지 못하셨던 분들은 이곳을 클릭하세요!)

서울로 7017을 찾은 많은 분들이 팝업 콘서트를 함께 즐기셨는데요. 궁금하실 분들을 위해서 당일의 영상과 사진을 준비했습니다.

영상을 통해서 현장의 분위기를 느껴보세요!:)


로테르담 필하모닉 오케스트라는 한국에서 6월 4일 오후 5시 ‘예술의 전당’에서의 공연을 시작으로 중국 상하이(6월7일), 베이징(6월9일), 인도네시아 자카르타(6월13일)까지 아시아 순회공연을 합니다.

네덜란드의 한 방송국에서 로테르담 필하모닉 오케스트라의 아시아 순회공연에 대한 취재를 하던 중, 6월 2일 팝업콘서트에 대한 내용도 취재 후 아래의 영상처럼 소개하고 있습니다. 현장에서 공연을 보던 한국 관객들 역시 인터뷰에 참여했는데요. 즉석에서 요청한 인터뷰였음에도 불구하고 여러 시민들이 친절히 응해 주셨습니다. 네덜란드어가 많은 부분을 차지하지만, 현장의 분위기를 느껴볼 수 있는 영상입니다.

현장의 분위기가 느껴지시나요?:)


6월 2일 금요일 공연이 진행 될 때 맑은 하늘, 선선한 날씨에 시원한 바람과 트럼본 연주는 굉장히 잘 어울렸는데요. 음악이 만들어낸 현장의 분위기는 복잡한 서울 한복판이 아닌, 휴양지에 있는 느낌이었습니다.

 

또한 6월 4일 일요일 공연에서는 만리동 광장에서 유로빌리지행사가 함께 진행되고 있었기에, 더 많은 분들이 공연을 관람하셨는데요. 햇빛은 뜨거웠지만 시원한 바람과 함께 트럼본 연주를 들을 수 있었습니다.


62일 금요일 연주 모습을 촬영해보았습니다. 아래의 영상에서 트럼본 앙상블의 하모니를 들어보세요 :)


더불어서 6월 4일 ‘예술의 전당’에서 있었던 로테르담 필하모닉 오케스트라 공연 후의 지휘자 다비트 아프캄(David Afkhan)과 협연자 레이 첸(Ray Chen)의 모습입니다:)


팝업 콘서트 공연이 이루어진 서울로7017은 네덜란드 건축가이자, MVRDV의 공동창립자인 비니 마스(Winy Maas)’가 디자인한 곳이기에 그 의미가 더 뜻 깊었는데요. MVRDV도 로테르담 필하모닉 오케스트라와 같이 로테르담을 기반으로 하고 있기도 하고, 혁신적이고 창의적으로 각자의 분야를 열어가고 있다는 점에서 두 집단이 교집합을 가지고 있기도 합니다. 서울에서 만나는 로테르담 그리고 네덜란드! 정말 새롭고도 뜻 깊은 자리였습니다.

서울로7017에서는 주한네덜란드대사관에서 마련한 행사들 이외에도 520일 개장 이후로, 계속해서 여러 공연들을 장미무대목련무대두 곳에서 진행하고 있는데요. 서울역 고가도로가 새롭게 변신한 서울로7017에서 문화생활을 즐겨보시면 어떨까요?:)

서울로7017에서의 다양한 공연 정보는 이 곳을 참조하세요!

Dutch Culture Korea는 더욱 새로운 소식으로 찾아오겠습니다!

Published by Dutch Culture Korea.

Share:
PREVIOUS POST
Rotterdam Philharmonic Orchestra 팝업 콘서트
NEXT POST
한국 EDM페스티벌에서 만나는 네덜란드 DJ

0 Comment

LEAVE A REPL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