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5 37.567684 126.970908 1 1 4000 1 http://dutchculturekorea.com 300

[Open Call] De Ateliers 레지던시 오픈콜 (~2/1)

더 아틀리에(De Ateliers)는 예술가 레지던시/교육기관으로, 1963년에 시각 예술가들에 의해, 또한 그들을 위해서 설립되었습니다. 암스테르담의 중심에 있는 상징적인 건물은 23개의 넓은 스튜디오를 갖추었으며, 네덜란드와 해외의 젊고 유능한 아티스트들을 위한 공간으로 사용되고 있습니다. 그리고 지금 더 아틀리에에서 2019년 9월부터 시작하는 레지던시 프로그램 참가자를 모집하고 있습니다.

접수는 더 아틀리에 홈페이지를 통해 직접 지원해야 하며, 본 포스팅은 더 아틀리에 오픈콜 공고에 기반하여 요약된 내용만을 담고 있습니다. 선발 기준과 지원에 관련된 모든 자세한, 가장 최신의 정보 및 지난 레지던시에 관한 정보는 반드시 더 아틀리에 홈페이지를 직접 참고 바라며, 원 공고 미확인으로 발생하는 불이익에 대한 책임이 없음을 알립니다.

 

더 아틀리에 레지던시 프로그램 정보

더 아틀리에는 재능있는 예술가들이 작업에 최고 역량을 발휘할 수 있도록 특별한 기회를 제공합니다. 레지던시에 머무르며 세계적으로 인정받고 있는 예술가들에게 직접 조언을 받을 수 있습니다. 이러한 방법으로, 더 아틀리에는 커리어를 갓 시작한 예술가들과 이미 선구적인 예술가들 사이에 대화와 교류를 촉구하고자 합니다. 이와 더불어, 강연 시리즈, 다양한 전시, 기술적 지원, 그리고 넓은 네트워크를 제공합니다.

최근에는 23년 간 디렉터를 역임한 도미닉 판 덴 보헤르트(Dominic van den Boogerd)가 퇴임하고, 산더르 카르스켄스(Xander Karskens)가 새로운 디렉터로 취임하였습니다.

[지원 기한]
~ 2019년 2월 1일

[레지던시 신청 관련 링크]
https://www.de-ateliers.nl/application-call-2019/

[레지던시 관련 정보]

더 아틀리에의 레지던시는 커리어를 시작하는 단계의 예술가들의 지원서를 받고 있습니다. 28세 이하의 작가들이 우선적으로 고려되지만, 28세 이상의 작가들도 지원 가능합니다. 더 아틀리에의 튜터 아티스트들이 포트폴리오 심사를 통해 선정할 예정입니다. 레지던시는 2년까지 머무를 수 있으며, 이번 오픈콜은 10개의 스튜디오에 입주할 작가들을 선발할 예정입니다. 선발된 작가들은 소정의 활동비, 개인 스튜디오를 지원받게 되며, 저명한 아티스트와 이론가들의 스튜디오 방문이 매주 이루어집니다. 또한 워크샵, 기술적 지원, 도서관 이용, 아티스트 토크, 행정 서비스 등을 지원받게 됩니다.

본 포스팅은 더 아틀리에 오픈콜 공고에 기반하여 요약된 내용만을 담고 있습니다. 선발 기준과 지원에 관련된 모든 자세한, 가장 최신의 정보 및 지난 레지던시에 관한 정보는 반드시 더 아틀리에 홈페이지를 직접 참고 바라며, 원 공고 미확인으로 발생하는 불이익에 대한 책임이 없음을 다시 한 번 알립니다.

 

Published by Dutch Culture Korea.

Share:
PREVIOUS POST
패션계가 주목하는 디자이너, 물질 속 마법 같은 순간을 찾아내는 Sabine Marcelis
NEXT POST
카럴 마르턴스 개인전 연장(~2/14) @플랫폼엘

0 Comment

LEAVE A REPL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