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5 37.567684 126.970908 1 1 4000 1 http://dutchculturekorea.com 300
Escape Game

미술관을 모험하다; Rijksmuseum Escape Game

영화 ‘박물관이 살아있다(Night at the Museum)’를 보신 적이 있나요? 모두가 잠든 밤에 박물관에 전시된 전시물들이 살아서 움직인다는 내용으로, 뉴욕 자연사 박물관, 워싱턴 스미소니언 박물관, 런던 대영박물관을 배경으로 3편까지 제작되었죠.

이 영화처럼 미술관에 비밀이 있고 이를 직접 탐험할 수 있다면 흥미롭지 않을까요? 네덜란드 암스테르담 국립미술관 라익스뮤지엄(Rijksmuseum Amsterdam)을 특별하게 즐길 수 있는 방법을 소개합니다.

미술관을 다양하게 즐기고 싶은 관람객들을 위해, 이번 여름 라익스뮤지엄에서 모험을 즐길 수 있는 ‘라익스뮤지엄 탈출 게임: 시크릿 포뮬라(Rijksmuseum Escape Game: the secret formula)’를 진행하고 있답니다. :)

 

라익스뮤지엄 탈출 게임: 시크릿 포뮬라

미술관이 문을 닫은 늦은 밤, 라익스뮤지엄의 직원 버트(Bert)는 미술관에 혼자가 아니라는 사실을 깨닫습니다. 그리고 미술관 도서관에서 한 그림자를 보게 되는데요. 추격과 조사 끝에, 이탈리아의 주술사이자 연금술사인 알레산드로 카클리오스트로(Allessandro Cagliostro)의 고대 책의 한 페이지가 사라졌다는 것을 발견합니다. 사라진 페이지에는 특별한 수식이 담겨있었습니다.

위의 내용이 바로 탈출 게임의 시작입니다.

게임에 참여하는 사람들은 수사관이 되어 8,787개의 미술 전시품들 속에서 숨어있는 힌트를 찾아, 비밀 수식을 안전하게 되돌려 놓아야 하는데요. 모든 사람이 참가할 수 있지만, 그 중에서도 아주 일부만이 결승선에 도달한다고 합니다.

탈출 게임을 통해서 관람객들은 라익스뮤지엄을 특별한 방법으로 경험해볼 수 있을텐데요. 7월 7일부터 9월 2일까지, 매일 10시부터 17시까지 미리 예약을 통해서만 참여 가능합니다. 게임은 성인을 위한 레벨, 그리고 아이들과 함께하는 가족들을 위한 레벨 두 가지로 구성되어 있으며, 한 팀은 2~5명으로 구성된답니다.

얼마 전 국내에서도 방탈출 게임이 인기를 끌었는데요. 네덜란드를 방문하실 예정이라면, 미술관에서의 색다른 탈출 게임을 경험해보시면 어떨까요?

이 게임은 이번 여름에만 진행되기에, 지금 네덜란드를 방문하실 예정이라면 이번 기회를 놓치지 마세요. 미술관에서의 스릴 넘치는 모험으로 특별한 추억을 만들어볼 수 있답니다!

 

dutch culture korea LOGO

Published by Dutch Culture Korea

Share:
PREVIOUS POST
2018/19 F/W 파리 패션위크 오트 쿠튀르 컬렉션 속 더치 디자인
NEXT POST
서울에서 만나는 네덜란드 미디어 아트; NeMaf2018 네덜란드 비디오아트 특별전

0 Comment

LEAVE A REPLY